스크랩(믿음)

[스크랩] 기도 응답의 때

대명이 2013. 1. 28. 21:12


기도 응답의 때

   다니엘서 10장 12절

  “다니엘아 두려워 말라 네가 깨달으려 하여 네 하나님 앞에 스스로 겸비하기로 결심하던 첫날부터 네 말이 들으신 바 되었으므로 내가 네 말로 인하여 왔노라”


  하나님께선 기도를 하면 기도를 시작한 첫날부터 응답을 주시려고 천사를 보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니엘서 9장 23절 “네가 기도를 시작할 즈음에 명령이 내렸으므로“

다니엘이 기도를 시작하면 그 기도를 들으시기 전에 이미 우리의 간구 할 바를 아시는 주님께서 응답의 명령을 내리 십니다.

 

  本文도 겸비하여 금식하면서 기도를 하는 첫날에 기도가 들으신 바가 되었으므로 응답을 가지고 가브리엘 천사가 오는 동안

바사국군이, 공중의 권세 잡은 자, 마귀가 그 응답을 가로막아 응답이 지체되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께 기도하면 그 즉시 하나님은 당신의 기도를 다 들으시기도 전에 응답을 주십니다.

구하기도 전에 다 이미 아시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실제로 우리에게 나타나는 기도의 응답은 한참 후에야 느껴집니다.

다니엘은 응답이 올 때까지 겸비하여 계속 좋은 떡과 고기와 포도주를 먹지 않으며 절식 기도를 계속하였습니다.

오늘날도 우리가 다니엘같이 계속 겸비하여 기도를 계속하면, 내게 피부로 느껴지는 응답이 나타납니다.

기도 응답이 더디고, 신속하게 기도 응답이 이루어지는 與否(여부)는 나의 알 일도 아니고, 나의 관할 밖에 있는 일이기에, 우리는

계속 응답이 내게 전달될 때까지 계속 기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좋으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이 좋은 것으로 이미 내 기도를 응답하셨고, 지금 배달이 오는 중이라 생각하고, 계속 기도를 하십시오.

이럴 때에 감사함으로 구하는 기도가 됩니다.


마치 필자가 한국에 있을 때에 미국에 사는 누님에게 책을 보내 달라고 전화를 했더니, 책을 이미 보냈다고 대답했지만, 아직 내

손에는 안 쥐어 졌습니다.

선편으로 부쳤으니 40일 후에나 도착 될 것을 알고, 이미 받은 것과 같은 기쁜 마음, 감사의 마음으로 기다렸었습니다.


  당신의 기도도 응답하여 주신 것을 믿고, 감사하며 기뻐하면서, 내 손에 쥐어질 기도 배달 날을 기대하며 살아가십시다.

                                       

할렐루야 !  

 


 


 

 

 

 

 

 

 


 

출처 : 오늘도 감사함으로
글쓴이 : 무화과 원글보기
메모 :